HOME 협회소개 회원사현황
회사명 : 대경INC
대표자/성명 : 심성수 대표번호 : 031-908-5467 홈페이지 : www.allaboutcook.com
소탐대실(小貪大失), 정도경영(正道經營)을 기업의 이념으로 추구하는 ㈜대경아이엔씨 입니다.
 
1996년 대륙산업을 창업한 이후 현재의 ㈜대경아이엔씨까지 지난 10여년간 고객 여러분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격려 속에 스테인레스 스틸의 주방용품을 주력으로 도자기, 밀폐용기, 세라믹냄비 / 후라이팬, 테프론 후라이팬, 압력밥솥 등으로 대표되는 주방용품 분야에서 최고의 기술력과 품질로 높은 고객만족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매직쉐프의 차별화 전략과 기술력으로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인지도를 높게 형성되어 있으며, 시장 점유율과 고객 만족도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2010년 50여년 전통의 이태리 라이카 브랜드를 런칭하여  “빈센티노” , “아드리아” , “아르노” , “쁘레미오”등  “Wellbeing” ,  “친환경” 정책을 추구하며 급속한 성장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바른 길만 가겠다는 대경아이엔씨의 정신과 고객 가치 존중의 이념을 제품에 반영하며 고객님들께 보다 안전하고 가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만족을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기업이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